| -->
موقع القائد لتكنولوجيا المعلومات موقع القائد لتكنولوجيا المعلومات
موقع القائد يرحب بكم=
الرئيسيه

آخر الأخبار

الرئيسيه
randomposts
جاري التحميل ...
randomposts

북한 대통령이 행한 가장 이상한 사형 선고

북한 대통령이 행한 가장 이상한 사형 선고 김용은 (32)의 젊은 북한 대통령은 성미를 어지럽히거나 화를내는 사람들을 처형하는 데 재미를 느끼고 있지만, 특히 숙모의 남편과 국방 장관이 처형 된 후 사형을 피할 수있는 사람은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국가의 여러 고위 관리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가장 최근의 이상한 처형 중 하나에서 북한 대통령은 공식 언론 회의에서 졸리거나 잠이 들거나 잠들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교육부 장관에게 사형 집행 명령을 내렸다고 한국 언론이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장관의 낮잠에는 대통령이 참석했는지 여부가 참석했습니다. 북한 대통령은 또한 교육부에 두 명의 고위 관리의 해고와 형벌을 다시 학교로 돌려 보내고 그들이 저지른 범죄를 명확히하지 않고 다시 교육으로 돌아갈 것을 명령했다.
북한 이웃과의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한국 언론은 또한 대통령이 즉시 사형을 집행하라는 도전을 고려한 국가에 프로젝트 나 제안을 제시 한 후 다른 공무원이 처형되었다고 밝혔다. 북한은 세계에서 가장 처형 된 처형을 목격하고있다. 많은 처형이 이상한 방식으로 행해졌으며, 그 중 가장 이상한 것은 대공 미사일에 의한 현 용철 국방 장관 처형이 그의 몸을 부러 뜨렸을뿐만 아니라 그를 죽였을뿐 아니라 처형이당한 죄책감은 그가 참석 한 군사 퍼레이드 중 그의 수면이었다 대통령. 한국의 "연합"보고서에 따르면, 현 용철의 처형은 지난 4 월 30 일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있는 곳에서 이루어졌다. 다른 이상한 처형 중에는 2013 년 말에 장성택 장군과의 강력한 관계로 화염 폭탄 범으로 처형 된 상훈 장관도 있었다. 평양에서 김용은 대통령이 처형 한 삼촌에 가까운 사람들을 처형하고 약 200 명으로 추정되는 모든 지도자들을 제거하겠다는 소문에 대한 장관의 사형 선고 후 공안부가 해산됐다고 발표했다. American New York Times는 2011 년 김용은이 권력을 잡은 이래 자신의 손에 힘을 집중시키고 70 년 동안 가족의 손에있는 권위를 유지하기 위해 집권당과 군대의 엘리트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보고서에서 밝혔다. . 김씨는 또한 평양에 새로운 공항 건설에 참여한 원천 총 책임자를 처형하기로 결정했다. 한국 중앙 통신은 북한 지도자와 그의 아내가 평양 공항의 2 층 국제선 터미널을 방문했다고 말했다. 따라서 북한에서 가장 이상한 처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공기 총으로 국방 장관의 처형 북한 언론이 정보원을 인용 한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북한 대통령이 대공포로 총을 맞아 공무원에서 국방 장관을 처형하기로 결정했을 때 항공기 총으로 국방 장관을 처형하는 것이 가장 최근의 지도자의 요청이었다. 현 용철 씨는 지난 4 월 30 일 한국 지도자가 참석 한 군사 퍼레이드에서 몇 초 동안 잠이 들자 여러 가족이있는 곳에서 대공포에서 대공포로 사형을 선고 받았다. 이모의 남편 "배고파"배고픈 개 한국 지도자가 명령 한 처형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하면 거의 70 명을 처형하고 고위 관리들과 가까운 공무원을 처형 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부패와 반역죄로 기소 된 숙모의 남편 강송의 처형에 처해 있었고 정이 처형되었다. 120 개의 사냥개 철 케이지에서 "식수 급식"으로 봉사하면서 5 일 동안 음식을 빼앗아 5 시간 동안 먹었습니다. 그의 숙모를위한 "포이즌 컵" 미국 CNN 뉴스에 따르면, 한국 지도자는 반역죄로 생약 한 병을 마시도록 이모에게 명령하여 이모의 처형이 남편의 처형을 빈번히 호소하고 있으며, 숙모의 처형은 남편의 처형에 대해 자주 불만을 표명하면서 가장 오랜 처형을 구현하기 위해이 오랜 한국 드라마에서 가족을 배제하지 않았다. 처형 한 남편이 있고 1977 년 장금성으로 태어나 파리에서 살았던 그의 할아버지의 유일한 딸, 북한의 창시자이자 후기 지도자 김일성. 불타는 장관 불꽃 릴 김정은은 대통령의 삼촌 인 강송택과의 관계가 강하고 국가의 적과 삼촌 인 강송택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화염 공을 쳐서 공안부 장관을 태우 겠다는 결정을 내렸다. 또한 지난 12 월 부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반혁명 활동을 후원 한 후 처형당했습니다. 당시 영국의 신문 "Daily Mail"은 Hoon이 여당에서 11 명의 중요한 인물 중 마지막으로 여겨졌다 고보고했다. 그리고 사랑에서 죽인 것 감정과 감정을 갖고 소녀들과 사랑을 나눌 수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마음이없는 한국 지도자에 대한 정신적 이미지를 가져서는 안된다. 그는 그를 현현이라는 가수와 연결 시켰지만, 17 명의 다른 용의자와 함께 체포 된 후 그녀를 촬영했다. 외설물과 김씨는 총살로 그녀를 죽이 겠다는 결정을 내렸다.
زائرنا الكريم : رجاءآ لاتنسى الاشتراك بقناتنا تشجيعآ لنا لتقديم الافضل وحتى يصلك كل جديد
  
شكرا لك .. الى اللقاء 
*
*
بقلم : ابراهيم ابوالغيط

بقلم :ابراهيم ابوالغيط

انا ابراهيم ابوالغيط مصرى الجنسية من محافظة الدقهليه 37 عام محب للتدوين مهتم جدا بمجال التكنولوجيا والمعلوميات هدفى هو الارتقاء بالمحتوى العربى موسس شبكة مواقع القائد الاكترونيه مسئول الدعم الفنى محرر صحفى .

ليست هناك تعليقات:

  • لاتنسى الاعجاب بصفحتنا عبر الفيس بوك لمتابعتة كل جديد وايضا من اجل التواصل معنا بشكل مباشر ومستمر.

    تابع
  • يمكنك الان متابعتنا عبر جوجل بلاس وارسال مقترحاتك وايضا حتى يصلك جميع الموضوعات الحصرية فور نشرها.

    تابع
  • تواصل دائما مع اصدقاء يشاركونك نفس الاهتمامات وذلك من خلال متابعة صفحتنا الرسمية عبر تويتر.

    تابع
  • يسعدنا أن تكون احد افراد عائلة ومحبى قناة رؤيا للمعلوميات وذلك عن طريق الاشتراك فى قناتنا على اليوتيوب.

    تابع

شبكة مواقع القائد لتكنولوجيا المعلومات هى شبكه قد اسسها المصمم مستر ابراهيم ابوالغيط بهدف الارتقاء بمحتوى العربى وهى شبكه عربية مصرية مهتمة بمجال التكنولوجيا والمعلوميات , تقدم شروحات حصرية فى هذا المجال من خلال قناتنا على اليوتيوب , كما توجد ايضا اقسام متنوعة فى عدد من المجالات الاخرى , وايضا المدونة تجد فى العديد من الشروحات فى مجال الويندوز والاندوريد, وايضا نقدم بعد الطرق والنصائح لتحقيق الارباح من الانترنت بطرق شرعية وبدون عناء , تم انشاء المدونة بداية العام 2016 وكان الغرض منها تقديم كل ماهو جديد فى مجال التكنولوجيا والمعلوميات ,

جميع الحقوق محفوظة

موقع القائد لتكنولوجيا المعلومات

2018